Search

호주 바리스타 그룹 DiFluid R2 익스트랙트 농도 측정기 극찬

Category
Translation
Trends
Technology
Tag
테크니션
커피머신
트렌드
뉴스
☕업체
🎈행사
📅날짜
생성자
최종 편집자
3 more properties
바리스타 그룹이 최신 장비인 디플루이드의 디바이스들과 이번에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거친 굴절계의 활용 가치에 관한 기사이다.
커피 장비 유통업체인 호주의 ‘바리스타 그룹’이 새롭게 출시한 커피 농도 측정기이자 굴절계인 DiFluid R2 Extract를 통해 커피의 일관성을 확보할 수 있다. 바리스타 그룹 제너럴 매니저 Joe Chalhoub은 고도로 엔지니어링된 굴절계가 추출 과정을 간소화하고 커피를 준비하고 평가하는 방식을 개선한다고 말한다.
"R2 Extract는 커피 고형물이 물에 얼마나 녹았는지 감지하여 농도값을 제공하는 전문가급 굴절계입니다. 매일 일관된 커피를 추출하고자 하는 바리스타부터 최상의 커피를 추출하고자 하는 홈 브루어까지, 모든 커피 애호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입니다."라고 바리스타 그룹 매니저는 말한다. DiFluid는 원래 2022년 2월에 작고 경제적인 굴절계를 출시한 후 몇 가지 주요 개선 사항을 적용하여 2022년 11월에 바리스타 그룹에 R2 Extract를 선보였다. "우리는 R2 Extract에 대해 엄격하고 체계적인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워크플로우와 일관성을 개선하는 스페셜티 커피 제품을 지원한다는 브랜드 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습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그는 R2 Extract가 오래된 기술을 현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정밀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마이크로 캘리브레이션이 특징이라고 말한다. "마이크로 캘리브레이션 레이어는 온도 변화나 용해되지 않은 입자와 같은 외부 교란과 물리적 변형을 보정하여 정확도와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우리는 R2 Extract에 대해 엄격하고 체계적인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워크플로우와 일관성을 개선하는 스페셜티 커피 제품을 지원한다는 브랜드 정신에 부합한다고 판단했습니다." - 호주 바리스타 그룹, 제너럴 매니저, Joe Chalhoub
R2 Extract는 더 높은 해상도의 컬러 디스플레이를 제공하여 3가지 테스트 모드에서 더 많은 정보를 밀도 있게 표시하고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굴절계를 통해 사용자는 컵에 용해된 커피의 정확한 농도를 테스트할 수 있다.
이 첨단 기술은 2D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하여 구형 CCD 기반 굴절계에 비해 오정렬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듀얼 온도 센서가 있어 주변 환경의 간섭을 줄여 준다. 이러한 센서는 정확한 농도값을 제공하기 위해 렌즈가 깨끗한 상태로 긁힘이 없이 유지되어야 한다. 특히 사용자가 매번 사용 후 렌즈를 닦는 경우 다른 굴절계에서는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DiFluid는 센서에 액체가 남지 않도록 하는 나노 크기의 소수성 층을 적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했다. 또한 R2 Extract는 IP67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흐르는 물에 헹구어 쉽게 세척할 수 있다. "R2 Extract의 총 용해성(TDS) 범위는 0~30%로, 커피 커뮤니티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최적의 범위에서 충분한 여유를 가질 수 있다고 Joe는 말한다. "TDS는 추출 수율을 계산하여 추출 효율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바리스타에게 매우 중요한 객관적인 측정 기준입니다. 수율 측정의 핵심은 원두에서 풍미를 생성하는 화합물이 뜨거운 물에 얼마나 용해되었는지를 파악하는 것입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이른 아침에 근무를 시작하는 바리스타가 커피가 제대로 추출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거나 카페에서 커피 레시피를 변경하여 새로운 품종이나 원산지를 찾는 데 몇 분만 투자하고 싶은 경우 굴절계를 사용하면 레시피 프로세스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Joe는 이 굴절계의 또 다른 장점은 가격대라고 덧붙인다.
"R2 Extract는 세금 포함 325달러에 바리스타 그룹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600달러에서 1,000달러에 이르는 시중의 다른 굴절계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바리스타와 추출을 제어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DiFluid의 최신 굴절계는 커피 스푼, 보호 파우치, USB-C 충전 케이블과 함께 제공된다. R2 추출기는 일회용 플라스틱 피펫을 대체할 수 있는 재사용 가능한 고급 금속 커피 스푼이 함께 제공된다.
이는 플라스틱 쓰레기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커피의 열을 분산시켜 정확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또한 지속 가능한 포장으로 배송되며 충전 케이블은 무독성 부품을 사용한다. 이 장치를 개발한 DiFluid는 Linus Peng이 중국 심천에 설립한 기술 회사입니다. 그는 액체 디지털화라는 아이디어에 매료되어 굴절계 라인을 개발하게 되었다. 실험실 장비였던 굴절계가 대중에게 더 많은 용도로 사용되면서 DiFluid는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더 많은 도구를 제공했다.여기에는 데이터를 기록하고 컴패니언 앱으로 전송하는 정밀 스마트 저울인 마이크로밸런스가 포함되며, 또 다른 유용한 도구인 DiFluid Café 애플리케이션도 있다.
마이크로밸런스는 데이터를 기록하고 DiFluid Café 애플리케이션으로 전송하는 정밀 스마트 저울이다. "커피 저울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마이크로밸런스는 그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역에 사용되는 대형 스케일에서만 볼 수 있는 수준의 정밀도와 정확도를 자랑합니다. 0.1그램의 분해능과 유량 추적 기능을 자랑하며, 자동으로 유량을 전송합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그런 다음 DiFluid Café 앱은 유량, 시간, 무게 등 마이크로밸런스의 데이터를 깔끔하고 읽기 쉬운 차트에 표시한다.
Joe는 DiFluid Café 앱의 첫 번째 버전은 스마트 도구의 확장으로 설계되었지만 향후 버전에서는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로그인하여 자신의 원두와 추출 선호도에 맞는 레시피를 검색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레시피를 일부 개선한 경우 카페 커뮤니티와 쉽게 공유하고 피드백을 받고 다른 사용자의 결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디플루이드 카페는 마이크로밸런스의 정보를 사용하여 커피가 얼마나 잘 추출되었는지, 레시피에 충실하게 추출되었는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또한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 경우 원하는 맛을 얻기 위해 무엇을 조정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바리스타 그룹은 2023년 2월에 굴절계를 웹사이트에 배포하기 전에 6개월 동안 DiFluid와 함께 작업했다. 조는 기술 기반 기업인 이 회사가 일관성과 품질에 대한 접근 방식을 공유하며 함께 일하기 좋은 파트너였다고 말한다. "그들은 항상 우리의 제안에 열려 있고 우리의 피드백을 정말 잘 받아들입니다. 스페셜티 커피 커뮤니티를 정말 소중히 여기고 우리와 같은 디테일에 대한 관심을 공유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Joe는 바리스타 그룹이 커피 업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뛰어난 커피 시스템과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DiFluid와 같은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동급 최강의 커피 도구를 만들고 공급하고 있다고 말한다.
"바리스타 그룹은 시장에서 차별화되는 독특한 제품을 유통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R2 Extract가 이 기준에 부합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효율적인 워크플로는 하루를 시작할 때 커피 추출량을 측정하는 것에서 시작되며, R2 Extract 굴절계보다 최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이 커피 장비 유통업체는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으며 2023년에 다양한 틈새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바리스타 그룹은 또한 스위스 회사인 Tone과 파트너십을 맺고 차세대 레시피 개발 및 보일러 없는 추출 기술을 전 세계 커피 업계에 선보이고 있습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바리스타 그룹은 4월 21일부터 23일까지 미국 포틀랜드에서 열리는 스페셜티 커피 엑스포에서 톤 터치 04 보일러리스 배치 브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리는 다양한 바리스타 그룹과 혁신적인 제품을 공유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커피 업계의 카페 문화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라고 Joe는 말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baristagroup.com.au 에서 확인하세요.